Inmarsat의 선박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Fleet Media가 Maersk Tankers에 설치돼 선원 여가활동과 사기진작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위성통신사업자인 Inmarsat는 10월 6일 자사의 해사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Inmarsat's Fleet Media 서비스가 머스크 탱커 선박에 적용된다고 발표했다. 머스크 탱커는 동 시스템을 약 30여척의 선박에 설치할 예정이다.
 

머스크 탱커 IT 사업부의 Henning Madsen씨는 “우리는 인말새트의 새로운 선박 미디어 서비스를 선택했으며, 이로인해 자사의 선원들에게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가장 최신의 컨텐츠는 물론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미디어 서비스를 통해 선원들의 선상생활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인말새트의 Fleet Media는 혁신적인 해사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으로, 인말새트의 위성 통신을 통해 최신 헐리우드 영화는 물론 국제 영화, 스포츠 중계, TV 프로그램 등을 전세계 어느 곳이든 선박내에서 시청할 수 있게 해 준다. 동 시스템은 선원들이 원하는 on-demand 컨텐츠(원하는 프로그램을 요청할 수 있는 방식)를 컴퓨터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wifi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