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영물류(대표 이상근)가 대화물류㈜와 업무협약을 맺고, 할인점 납품대행서비스의 전문성 확보를 통해 한 층 강화된 공동물류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삼영물류는 3월 28일, 대화물류㈜(대표 박수웅)와 할인점 공동 납품대행을 위한 업무협약서를 교환하며, 날로 변해가는 물류산업의 요구에 부응하고 양사의 보다나은 경쟁력 확보를 위해 상호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약속했다.

 

양 사는 협약서에서 할인점 공동 납품대행 사업을 포함, 모든 물류관련 영업에 대한 업무의 범위, 협조사항, 상호 의무사항등에 합의했으며, 물류사업의 공동화/표준화/전산화를 비롯하여 물류 마케팅 전략수립, 물류센터•터미널•영업소의 운영, 수배송 기술개발, 고객서비스의 개발, 크레임 처리방안 연구, 물류전문인력의 양성 등 물류사업의 공동 관심사에 관한 상호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토록 했다.

 

삼영물류는 대화물류㈜와의 이번 협약으로 할인점 납품에 대한 공동물류 활성화를 도모하여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종합물류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삼영물류 관계자는 “협약을 통해 전략적 공동체로서 양사의 발전과 적극적인 상품개발 및 마케팅활동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상대회사와 관련된 업무 발생시 전적으로 협력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