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Alliance'의 Hapag-Lloyd, NYK, OOCL이 Trans-Pacific West Coast 서비스를 강화한다.


‘GA' 선사들이 5월부터 JCX(Japan China Express)를 재개시하고 CCX(Central China Express), SCX(South China Sea Express), CCX(Central China Express), SSX(Super Shuttle Express)를 조정한다. 이를 통해 'GA’는 동 지역에서 더욱 효율적이고 향상된 네트워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올해 5월 15일부터 시작되는 JCX서비스는 칭다오를 출발해, 현재 SCX 서비스가 운항하고 있는 일본항만들을 기항한다. 현재 CCX가 서비스되고 있는 칭다오 항만은 JCX의 개시로 광양항과의 직기항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CCX는 부산과 중앙아시아에 집중할 것으로 보이며, SCX는 베트남 카이멥 터미널에서 LA까지의 빠른 수송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SSX는 홍콩에서 푸저우(Fuzhou)까지의 슈퍼셔틀 서비스를 운영한다.


JCX 서비스는 5월 15일 개시되며, 칭다오-광양-고베-나고야-도쿄-센다이-LA-오클랜드-도쿄-나고야-고베-칭다오를 운영한다. CCX 서비스는 5월 19일 시작되며 닝보-상하이(Waigaoqiao)-상하이(Yangsan)-부산-LA-오클랜드-부산-닝보를 경유한다. 5월 8일 시작되는 SCX 서비스는 램 챠방-싱가폴-카이멥-카오슝-LA-오클랜드-카오슝-세코우-램 챠방을 운항하며, 5월 14일 개시되는 SSX 서비스는 얀티앤-세코우-홍콩-롱비치-카오슝-푸저우-시아멘-홍콩-얀티앤을 운항한다.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