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까지 공고연장... 여행사에서 6개월 이상 근무경력자까지 모집대상 확대

인천항만공사(IPA)는 인천지역 크루즈산업 활성화 및 크루즈 전문가 양성을 위해 여행사 등 관광관련산업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2019 크루즈 관광서비스 인력양성’ 교육생을 재모집한다.

IPA는 이번 교육생 모집대상을 관광학과 졸업(예정)자, 관광관련 자격증(관광통역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지자에서 ‘여행사에서 6개월 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자’까지 모집대상을 확대했다.

이번 ‘크루즈 관광서비스 인력양성 사업’은 여행사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여행사 실무 △크루즈 실무 △크루즈 선내 실습을 제공하는 크루즈 관광 특화교육으로 10월 8일 인천항에서 출항하는 코스타세레나(Costa Serena)호에 탑승해 크루즈 여행을 경험하고 승객에게 필요한 사항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교육생 재모집 기간은 9월 8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인하대학교 미래인재개발원 홈페이지(http://hrd.inha.ac.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IPA 대표 홈페이지(http://www.icpa.or.kr) 배너 또는 일자리 매칭센터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