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벤처 통해 실현 가능한 신사업개발 아이디어 공모

인천항만공사(IPA)는 사내벤처를 통한 신사업개발을 위해 ‘2019 사내벤처 아이디어 외부 공모’를 8월 28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사내벤처 조직을 통해 사업화를 추진할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의 제안사례 범위는 총 4개 분야로 △공사 인프라 활용 분야 △공사 기존 사업연계 시너지 창출 분야 △공사 전략목표 부합 신사업 분야 △사회적 경제 활성화 분야이다.

접수된 제안은 외부전문가 및 공사 관련 업무 임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제안 3건(대상 1, 최우수상1, 우수1, 장려1)을 선정하고 소정의 상품권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채택된 제안으로 실제 사업화 추진 시 전문가 자문 및 제출자 협의를 거쳐 추가 보상도 검토할 예정이다.

안길섭 인천항만공사 일자리사회가치실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참신한 외부 관점의 신사업 아이디어가 나오길 기대한다”라며, “사내벤처 조직을 통해 아이디어를 고도화하여 사업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IPA 홈페이지(www.icpa.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는 이메일(phchoi@icpa.or.kr) 및 우편접수로 가능하다. 관련 문의전화번호는 032-890-8084이다.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