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및 유관단체 임·직원 대상 … 3월 13일까지 접수

한국해운조합(이사장 임병규)이 창립 70주년을 맞이하여 ‘조합원을 위한 조합’으로 재도약하기 위한 ‘한국해운조합 NEW 미션·비전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 주제는 조합의 새로운 미션 및 비전 설정을 위한 아이디어로, 조합의 존재이유 및 사명감을 표현한 미션 1문장 이내, 조합의 미래상과 역할을 제시하는 비전 1문장 이내를 작성, 100자 이상의 설정 의도와 함께 제출한다.

참가대상은 조합 직원, 조합원사 및 해운관련 유관단체 임·직원이며 간결·명확성, 창의성, 적절성 등 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 제출자 4인에게는 각각 대상 50만원, 최우수상 30만원, 우수상 20만원, 장려상 10만원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3월 4일부터 13일까지 총 10일간이며, 참가를 희망할 경우에는 한국해운조합 홈페이지(www.haewoon.or.kr) 공지사항 내 게시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02-6096-2289) 또는 이메일(eunbyul@haewoon.or.kr)로 제출하면 된다.

조합 담당자는 “새로운 미션·비전 설정을 통해 조합의 미래 지향점을 더욱 탄탄하게 그려가길 바란다”며 “조합에 애정이 있는 많은 분들의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