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IPA)가 국민이 체감하는 공공기관 혁신과 국민 삶의 질 제고를 위해 ‘2018년 인천항 공공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전’을 6월 25일부터 7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인천항 특성과 여건에 맞는 과제를 발굴하고자 진행하는 금번 공모전의 제안사례 범위는 총 5개 분야로 ▴공공성 제고 ▴사회적 가치 ▴민간 일자리 ▴공정경제 ▴기타분야이다. 접수된 제안은 인천항 시민참여혁신단 및 외부전문가, 공사 임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제안 10건(대상 1, 최우수 2, 우수 3, 장려 4)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최대 일백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또한 수상자 외 참가자 중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도 지급된다.

IPA 남봉현 사장은 “항만공사의 정책·사업·서비스 등 전 과정에서 국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한 공공기관 혁신을 구현하기 위한 것”이라며, “IPA는 국민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의무를 다 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동 프로그램의 참여방법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www.icpa.or.kr)에서 배너를 클릭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이메일(jhha0626@icpa.or.kr) 접수도 가능하다. <문의전화 : 032-890-8025>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