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실천사례 발굴로 고객서비스 확대, 우수작은 카페리 여행권

 

인천항만공사(IPA)가 인천항에서 실제로 일어났던 고객만족 우수 사례를 공모한다.
인천항만공사는 8월 6일부터 20일까지 인천항에서 하역이나 해운, 항만운송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실제로 있었던 고객만족 사례나 고객 감동 사례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천항에서 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관계자들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업무 현장에서 실제 자신이 겪었던 고객 응대 사례를 생생하게 있는 그대로 작성하면 된다. 친절한 전화 응대를 통한 고객만족 사례나 고객과의 가족 같은 관계 형성 등 소재와 주제에 제한은 없다. 


응모는 오는 20일까지 인천항만공사 고객지원센터 e-메일(ipa_cs@icpa.or.kr)로 접수할 수 있다. 세부적인 내용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종사자들의 고객만족 활동에 대한 참여 의식을 높이고, 고객만족 우수사례를 발굴해 홍보 확산시킴으로써 인천항의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인천항만공사는 응모작 가운데 우수작 5편을 선정해 한중 카페리 여행권을 부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 응모한 사례를 모아 고객만족 우수사례집 책자를 발간하는 한편, 우수사례를 제도화해 인천항 고객서비스 전반에 적용시킬 방침이다. 또한 우수작 당선자들은 인천항 고객만족자문위원으로 위촉해 활동하도록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